2024 아시안컵 축구 바레인전 경기결과

2024 아시안컵 축구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조별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 경기 결과를 보면 옐로우카드가 많이 나왔습니다. 향후 경고 누적으로 인한 규정이 우려됩니다. 본문을 확인하시고 바레인전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시안컵 경기규정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버튼을 누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2024 아시안컵 축구 바레인전 경기결과

2024 아시안컵에서 대한민국은 E조로 편성되어 바레인전과 축구 경기를 하였습니다. 전반전 초반에는 고전 하였지만 한수 위라고 평가받는 전력을 앞세운 한국이 3:1로 이겼습니다. 특히 이강인의 플레이메이킹과 득점력 모두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멀티골을 기록하였습니다.

공격진에서는 이강인 혼자서 공격을 이끌었고 손흥민, 조규성, 이재성은 여러번의 빅찬스를 맞이 했지만 아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손흥민은 오프사이드를 포함한 두번의 결정적인 찬스를 골로 연결 짖지 못하였습니다. 마지막에 페널티 박스에서 시뮬레이션 파울로 옐로우카드를 받아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기제선수는 전보다는 좋아진 경기력을 보였으나 동점골을 내준 빌미를 제공하면서 여전히 아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후반 초반에 카드 누적을 고려한 교체로 생각되었지만 김민재를 비롯한 다른 선수 대비 빠른 교채로 클린스만 감독의 두터운 신임도 위태로운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다른 약점으로 지목되었던 박용우, 정승현, 설영우 선수들은 결과적으로 좋은 모습도 많이 만들었고 팀승리에 기여했지만 초반 불안한 플레이로 저평가된 측면이 있습니다.


아시안컵 바레인전 옐로우카드 누적

아시안컵 바레인전 주심인 마닝(중국출신)은 경기가 시작되자 한국선수에게 옐로우카드를 남발하며 바레인 선수들의 반칙에는 관대하게 넘어가는 듯한 모습으로 한국팬들의 원성을 사고 있습니다.

아시안컵의 경우에도 경고가 누적되면 다음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기 때문에 옐로우카드 관리가 중요합니다. 아래에서 바레인전 옐로우 카드를 받은 선수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김민재조별 1차전 경고 1회
오현규조별 2차전 경고 1회
이기제조별 1차전 경고 1회
박용우조별 1차전 경고 1회
손흥민조별 1차전 경고 1회
조규성조별 1차전 경고 1회
황인범조별 2차전 경고 1회
경고 2회 누적시 다음경기 결장


2024 아시안컵 바레인전 경기결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