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아시안 컵 토너먼트 경고누적과 그 규칙 룰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팀은 호주를 상대로 8강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시안 컵에서 경고를 받은 선수는 총10명이나 됩니다.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본문에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이후 일정은 아래버튼을 누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2024 아시안 컵 경고누적 규칙 룰 한국은?
2024 아시안 컵의 경우 경기중 받은 경고가 두장 누적되면 다음 경기 출전이 제한됩니다. 하지만 4강전의 경우 기존에 받았던 경고 1회를 없던 것으로 해줍니다.
그렇다면 8강전에 경고를 받아 경고누적 2장이 된다면 4강전 출전은?
아쉽지만 이경우에는 출전이 안됩니다. 4강전이되면 기존에 있던 경고를 한장만 없애주는 것이지 기존의 경고누적 규칙 룰인 출전제한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경기에서 퇴장을 당한다면?
토너먼트 경기 16강 부터 퇴장을 당하게 된다면 리셋 룰과 상관없이 다음 경기 출전이 제한됩니다. 경고와 퇴장을 당하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우리 한국 대표팀은 8강전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를 포함 총 10명의 선수가 이전경기에서 경고를 받은 상황입니다. 이 선수들이 8강전 경기에서 경고를 받는다면 4강전의 출전은 제한됩니다.
경고를 받지 않는다면 기존에 있던 경고 1장은 없어집니다. 4강전에 홀가분하게 뛸수 있게 되는 상황이 되는것입니다. 가장 최고의 상황입니다.
앞으로 펼쳐질 경기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이후의 일정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버튼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