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과 울버햄튼의 25라운드 경기가 2024년 2월 18일 00시(한국시간)에 열렸습니다. 아시안 컵이후 팀에 복귀한 손흥민과 황희찬 선수의 선발출전으로 코리안 더비라 불리며 관심이 집중된 경기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토트넘 경기 25R(울버햄튼vs토트넘)결과 하이라이트
토트넘 경기 23-24시즌 25라운드 울버햄튼과 토트넘의 경기가 2024년 2월 18일 00시(한국시간)에 열렸습니다.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자정시간에 열렸습니다.
25라운드 울버햄튼과 토트넘 경기 결과는 1대 2로 울버햄튼의 승리로 경기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토트넘을 응원하시는 분들은 다소 아쉬운 결과였지만 결국에는 울버햄튼이 토트넘을 2연속으로 잡아내면서 현시점 기준 리그순위 10위에 올라서게 됩니다.
토트넘은 5위로 떨어지며 챔스권에서 멀어지는 아쉬운 결과를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경기내용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울버햄튼은 수비에 중점을 두면서 역습축구를 구사하였고 토트넘은 골을 점유율을 늘려나가며 공격에서의 찬스를 내려고 노력했지만 여의치 않았습니다.
토트넘의 공격은 골문내의 드리블로 한골을 뽑아낸 클루셉스키를 제외하곤 별다른 성과없는 공격진이었습니다.
또한 양쪽 풀백의 에메르송 로얄과 벤 데이비스는 경기내내 턴오버를 당하기 일쑤였으며 부상으로 빠진 데스티니 우도기와 페드로 포로의 빈자리를 실감하게 하는 경기 였습니다.
경기 하이라이트는 아래의 영상 버튼을 누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토트넘 경기 25R(울버햄튼vs토트넘)결과 및 하이라이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코리안 더비라고 불리는 경기에서 황희찬이 웃게 되었습니다. 다음의 토트넘 경기는 26라운드 첼시와의 원정경기입니다.